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BESPOKE 큐커 (feat. My 큐커 플랜)

반응형

최근에 출시된 갤럭시 z 폴드 때문에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들락거리다

우연히 비스포크 큐커란게

출시된 걸 알게 됐습니다.

큐커? 이건 또 뭘까요???

오... 일단 이쁘게 생겨서 합격입니다.

게다가 이거 한대로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터가 된다고 합니다.

오.. 신기신기.

갑자기 주방에 자리 잡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관심도가 급상승해서 자세히 구경해봅니다.

 

 

 

상단에 그릴과 하단에 전자레인지가 위치했군요.

이런 신박한 생각을 한 제품 기획자님들 대단하심!!!!

큐커 전용 밀키트도 있는 것 같고요.

그림은 아주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스크롤을 주우 내리다 보니, 오잉????

My 큐커 플랜이란 게 또 있네요 ㅎㅎㅎ

매달 약정금액 이상 지정된 쇼핑몰에서

식품을 구매하면 큐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네요.

24개월 동안 매달 39,000원 구매하면

큐커가 5만원!!!

매달 냉동만두, 피자, 밀키트를

저 금액 정도는 구매하는 것 같아

바로 약정 신청 고고고 했습니다.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는

당근 해버리면 큐커는 공짜인 건가??

이건 무슨 셈법인가요 ㅎㅎ

신청은 조금 복잡합니다.

My 큐커플랜은 삼성카드와 연계한 상품이라

삼성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전 삼성카드 없어서 카드도 새로 만들었어요 ㅎ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My 큐커 플랜 약정을 가입하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이 쿠폰으로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큐커를 구매해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제품이 대부분 품절입니다.

생산량대비 주문이 폭주하는 건가??

제품 수급이 잘 안되는 건가??

암튼, 늦은 배송과 품절로 불만 글들이

게시판에 폭주하고 있더라고요.

게시판을 읽어보니 선호하는 색상이

베이지 > 화이트 > 옐로우 > 핑크 > 블랙

순서더라고요.

저는 화이트 물량이 조금 풀렸을 때

후다닥 신청에 성공했습니다.

혹시 신청하려는 분들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나저나 배송 언제오려나요...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를

당근 하려고 싹 청소해놔서 사용 못하니

너무 너무 불편합니다.

반응형